2018.11.21) 연극 - 더 플레이 댓 고우즈 롱


in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cast 호산 선재 이정주 손종기 고동옥 고유나 이경은 김태훈


-


진짜 배우분들 너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배우 갈아서 나오는 극 같음 ㅋㅋ


공연시작하기 전부터 이미 극이 시작된다

배우들이 객석 돌아다니면서 인사를 하거나 2막에 나와야하는 개를 찾는다

관객들에게 개를 찾아달라고 ㅋㅋ 의자 밑도 뒤져달라고 ㅋㅋㅋ

듀란듀란 CD도 찾아달라하고 ㅋㅋ

인터에는 그 개를 찾는 전단지까지 돌리신다

통로가 아니라서 못받을까봐 손 쭉 뻗어서 달라고 해서 받음!!

전단지 귀여워 ㅋㅋㅋ


이날은 애니 커버배우가 올랐는데 너무 잘하더라

유나배우 전투력 최고! 산드라랑 싸울때 진짜 격하게 잘 싸움 ㅋㅋ

대본들고 발연기할때는 넘 귀염터짐!


트레버역의 배우가 2층에서 연기하기 때문에

자꾸 2층을 쳐다보게된다 ㅋㅋ

관크일까봐 자제하긴 했는데,, 이날 워낙 머글 가득가득이라

사람들이 집에서 tv보는 것 마냥 수다떨면서 관극하기에,, 부담없음^^

쩝,


세실 너무 귀엽고 잘생김 ㅋㅋㅋ

트레버랑 둘이 키스씬할때 로버트가 막 음흉하게 변태웃음 짓는거 시강 쩔었음!

진짜, 호산배우 무대에서 진짜 떨어질까봐 몇번이나 심장쫄렸는지!

넘나 대단하다 ㅋㅋㅋ


무대가 너무 신기해, 와 이렇게까지 무너지나? 할 정도로 다 무너짐!!

자둘까지 해야 할 연극은 아닌거 같긴 한데

한번쯤 편안하게 그저 웃으러 가기에 좋은 연극인 듯!

어쨌거나 배우님들 리스펙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