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6) 뮤지컬 -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in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cast 양희준 김수하 최민철 이창용

장재웅 정선기 정아영 주민우 이동수 김승용

with 미라 

 

-

 

사실 여기저기 호후기 가득이라 

나도 기대가 커져서 실망하면 어쩌나 했는데, 노실망. 꿀잼😭 

일단 프레스콜 음원으로 몇번 듣고가서 

얼마나 흥겨운지 알고는 있었지만 그 이상이고요??

희준단 진짜 진짜 잘합니다👏 

신인이라는게 안믿겨짐! 연기도 노래도 좋아서 진짜 다음 필모 궁금.. 

수하진 넘 귀염뽀짝ㅋㅋ 

1막 연기가 음? 싶었는데 2막은 또 괜찮았고, 

노래할때 얼굴로 부르는 느낌이 있지만 그거 나름대로 매력있음! 

미남배우ㅠㅠ 하 넘 오랜만인데 역시ㅠㅠ 

목소리 너무 좋고요 ㅋㅋ 컷콜 꿀렁~꿀렁~ ㅋㅋㅋ 매력터짐ㅋㅋ 

용용배우 춤 이렇게 잘췄낰ㅋㅋㅋ 

연기노래 잘하는거야 알지만 새삼 댄스에 반함!! 

몸 잘쓴다 ㅋㅋ

그리고 내가 급 빵터진거 ㅋㅋㅋ 

국민엄씨가 "선택은 없어~" 지킬 드립쳐서 완전 빵터짐 ㅠㅋㅋㅋ 

급 본진 보고싶었고요?😂

진짜 컷콜 미친 흥겨움!! 오-에오! 오에-오! 귀에서 떠나질않아 ㅋㅋㅋ
오랜만에 만족스런 관극해서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