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4) 뮤지컬 - 지킬 앤 하이드


in 샤롯데씨어터

cast 홍광호 윤공주 민경아 김봉환 이희정

강상범 홍금단 이창완 이상훈 이용진 김이삭


-


일주일 기다리기 힘들었다 ㅠㅠ

역시나 오늘도 홍은 짱짱한 성대로 행복을 가득 주네!!


루시 치료하고 구루마 옮기다갘ㅋㅋㅋㅋㅋㅋ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면서 물 찰랑찰랑 하더니 

바닥에 물 엄청 흘림 ㅠㅠ 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 와중에 당황이나 동공지진 1도 없고 

그저 닦고싶어하는 눈빛만 보내는 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다다다다다 좋았다!! 

객석 반응도 너무 좋아서 홍이 더 신나보였다~

 사골 끝나고도 꽤 오래 박수 터진것도 희열가득ㅋㅋ 

이제 ‘행동의 변화가 없다’는 빨리 치는걸로 고정하려나보다~ 

오늘은 랩 수준으로 빨랐음ㅋㅋ 


내 주변 객석에서 감탄하는게 계속 들리니까 신경 쓰이면서도 괜히 뿌듯함ㅋㅋ 

아~~~ 정말 모든넘버 모든대사 깨끗하고 

시원해서 스트레스 다 날아가고~~~ 행복해~~~ 

뭐 하나 제일 좋았다고 꼽을 수 없이 다 최고 좋았다 ㅠㅠㅠ 

컨프롱때 홍 눈에 맺혀있던 눈물 한방울이 잊혀지지 않을 듯 ㅠㅠ


오랜만에 본 공주루시도 넘넘 좋다!! 

공주 뉴랍은 역시나 최고구요 치마 흔드는거 여전히 귀염터지고!! 

오늘 공주루시도 엄청 울었음 ㅠㅠ 

경아엠마도 화해까지는 아니지만 여태 본 중에 젤 나았다!!


본진보는 행복도 이제 얼마 안남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