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산본 브런치 카페 - Bb Story

 

 

산본 중심상가에 요런 곳이 생기다니!

 

군포시청 맞은편에

원래 7gram 으로 기억하는데 사라지고

요런 카페가 새로 생겼다

(언제 생겼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블로그 후기보고

잔뜩 기대하고 갔는데....!!

 

 

 

 

일단 외관이나

내부 분위기는 좋았다bb

 

 

메뉴 가격도

비슷한 카페마마스 비교해서 조금 저렴?하게

느껴져서 우와~~ 했는데!

 

(메뉴는 진짜 많았는데,

내가 주문한 메뉴만 있는 페이지만 ㅋㅋ)

 

 

 

 

우리는

청포도쥬스 + 양송이 빠네 스프 + 허니 까망베르 파니니

이렇게 주문했다

총 19,400원

 

 

청포도 쥬스

 

음 별로다 안먹을 것 같다 ㅠㅠ

마마스랑 비교하면 안되지만.. 너무하쟈냐..

못먹을정도는 아니지만, 안먹어!!

 

 

 

양송이 빠네 스프

 

이건 무난했다

무난무난.. 스프는 맛있었고

빵은 살짝 실망

 

 

 

 

허니 까망베르 파니니

 

그리고 제일 기대했던 파니니..

왜죠? 기대가 넘 컸나?

맛있다 맛있긴 맛있는데 부족하단 말이다!!

맛이 부족해..

근데 가격 생각하면 좋다 (?)

먹을만은 한데 또 시켜먹을만도 하긴 한데

부족해..

 

 

 

이 카페는..

마마스 멀어서 가기 귀찮을때..

나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인듯!

 

그냥 기대 아예 안하고 갔으면

다 맛있었을 수도 있지만 ㅋㅋㅋㅋ

너~~~무 기대만 안하고 가면 좋을듯 ㅋㅋ

다른 블로그 보고 넘 기대한 내 죄..

 

 

다음에,

다른거 먹어보러 다시 가야겠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군포시 광정동 | 비비스토리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