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딩/소소한 기록

2021.04.22) 뮤지컬 - 그레이트 코멧

by 푸딩s 2021. 5. 12.

in 유니버설아트센터
cast 홍광호 정은지 이충주 방진의
효은 류수화 연지리 최호중 김대호 강정우

-

탐셀 못이기고 잡은 평일공은.. 내 체력을 바닥으로ㅠㅠ

방엘렌에게 팔벌리며 다가가지만 무시당하는데
계속 졸졸 따라다니더니 ㅋㅋㅋㅋㅋㅋ 백허그 성공❤
아 진짜 여기서 귀여워서 미친 듯 웃었네 ㅋㅋㅋㅋ
그러고선 엄청 뿌듯해하더니 호중시에겐 정색하고 ㅋㅋ
이거만으로 내 체력과 맞바꿀만 했다👍
문르 뒷통수에 독침 천천히 놓고 살아있나 확인하는거
정말 진심이네 본진 ㅋㅋㅋㅋ
깨어나 본 중에 제일 깨끗하게 잘 뽑았다 크.. 희열 ㅠㅠㅠㅠ

강정 ㅋㅋㅋ 반지꺼내서 구애하면서 객석에서 받으려니까
품속으로 훅 숨기고 다시 또 반지 들이밀고 밀당 ㅋㅋㅋ
은지나탸사 자첫이었는데 여기는 또 편지 밀당 맛집이네 ㅋㅋ
충이랑 붙을때만 밀당하는지는 모르겠는데 같이 쫄림 ㅋㅋ
편지 달라고 총총 거리는거 넘 귀여워 ㅋㅋㅋ
송스루라 더 찰떡인건지 노래도 연기도 다 잘한다!!
약간 좀 강강강 몰아치는게 있고 그럴때 대사 안들리긴 하는데
기대없이 갔는데 크.. 진짜 코멧 거를 캐슷이 없구나~
'나쁘지...않아!' 여기서 나쁘지를 엄청 빨리 치는데
피에르 본진 입장에선 이게 너무 답답하고 미웠음 ㅋㅋㅋ
나타샤 북치는건 이제서야 처음 봤는데 짱 신나게 친다 ㅋㅋㅋ

호중시 오늘 애드립은 '잠.깐.만~~'
익숙하냐며 다들 아는 그거 맞다면서 ㅋㅋㅋ 다 쓰러짐 ㅋㅋㅋ
홍도 막 손으로 입 가리면서 엄청 웃겨 죽을라하고 ㅋㅋㅋ
충나톨만 세 번 보면서 느낀 건 진짜 인생캐 맞는 거 같다
바이올린 켤 때도 무대 휘저으며 날아다닐 때도 ㅠㅠ
그리고 또 홍이랑 음색합도 너무 잘 맞아서 넘 취저야..
충나톨 영업 맘껏 못하는 게 아쉬움..

앙상블도 갓상블이지만 원캐들도 진짜 구멍 하나없다
대모님은 어쩜 그리 한국말을 러시아말처럼 하세요? ㅋㅋㅋ
1일1팩 대사는 대모님도 맘에 안드시죠..?🤦🏻‍♀️
연지마리는 인형처럼 생겨서는 오페라 넘버 하는거보면
어흐 정말 앞으로 필모 너무 기대되고요 ㅠㅠ
막 구석에서 연지마리 깨알연기 하는거 찾아보는 재미가!! ㅋㅋ

코멧 보면 볼수록 홍 솔로곡들 너무 좋다
그리고 마지막 곡을 듣고 홍에게 따뜻한 위로를 받고
(이때 앙상블 코러스 진짜 홀리해 너무 사랑해)
칼박수로 컷콜을 끝내고 나면 왜 그가 이 극을 선택했는지 넘나 알겠는 것!
또 봐요 본진!! 내 통장 알게뭐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