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딩/소소한 기록

2022.01.08) 뮤지컬 - 지킬 앤 하이드

by 푸딩s 2022. 1. 14.

in 샤롯데씨어터
cast 홍광호 윤공주 민경아
김봉환 윤영석 김늘봄 나정숙 황이건 이형준 김이삭 전걸
임혜성 배명숙 이호진 장동혁 정원철 양성령
장진수 조성린 박규연 김재현 박선영 정수민

 

-

 

오늘 사실은 못 갈 사정이 있었는데 뒤늦게 갈 수 있어서
진짜 오랜만에 올라온 샤롯데 2층은 시야 엄청 좋고 음향 최고인걸
다시 한번 느꼈지만..? 오글 드느라 팔 너무 아파 ㅋㅋㅋㅋ
나 그냥 1층 앞열만 가고 파산할래😂 (그러나 표없😇)
꼭 갖고 싶었던 스페셜 티켓은 넘 예뿌다.. 좋아라💕
오늘 머글 진짜 많았는데 관크없고 대신 웃포에서 빵 터지지도 않았어;

시작부터 바로 느껴진 레전의 느낌.. 홍 아예 작정하고 온 것 같았다
지난 회차의 음향사고에 그 누구보다도 화나고 속상했을 테니..
근데 덕분에 극 끝나자마자 모든 게 휘발;;
나 이렇게까지 휘발돼서 기억 안 나는 거 너무 당황스럽다

이사회는 어느 때보다 많이 빡치고 예민해 보였고
약혼식에서 엠마 아주 꽈아아악 끌어안는 거 넘 귀엽💕
지킬이 다정하게 부르는 '푸↘️울↗️' 좋아 ㅋㅋㅋ
사골 시작되면 홍 진짜 완전 잘생으로 바뀌는 거 마법이야(?
마-약- 이렇게 웃음이 별로 안 터지다니.. 홍 속상하겠는데🙄
트폼은 어쩜 매번 이렇게 소름돋는지..
날뛰는 짐승 하이드를 오글로 조금도 놓치지 않았음 ㅋㅋ
2층에서 오랜만에 지킬 보니까
무대에서 울고 구르고 절규하는 본진 내려다보니 좋네(?
얼랍1 얼랍2 ㅠㅠ 무슨 말이 필요할까 ㅠㅠㅠㅠ
옵세션 웨이백 루시데스 로인닼맆.. 레전.. 감정 진짜 미쳤다..
ㅠㅠ 옵세션에서 홍 울 때마다 정말 ㅠㅠㅠㅠㅠㅠ 맴찢
아니 사람이 어떻게 매번 그렇게 울어요..?
웨이백은 진짜.. 울부짖다가 목소리 잠깐 먹히기까지 ㅠㅠ
이때부터 나 또 몸이 아파지기 시작한 거 같고 ㅋㅋㅋㅋ
컨프롱때 하이드가 몸 뒤로 제끼고 웃는데.. 이야 미친놈 소리 나오고요?
하.. 휘발된 기억이 나중에 더 생각이 날 지 모르겠는데
정말 홍이 작정하고 온 날은 무대를 더 찢는다는 거..
물론 평일과 주말, 낮공과 밤공에서 레전 찍는 홍이긴 하지만🙄

내 본진 너무 최고야 늘 짜릿해 새로워😇🔥

댓글0